오프라인광고 중 유일하게 평형에 따른 소득, 연령 타겍팅이 가능하고, 지역별, 아파트 별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영상 광고와 정지화면 광고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집에서 나오자 마자부터 집에 들어가기 전까지 접할 수 있는 최적의 매체입니다.
서울시 아파트 거주율:59%, 경기도 아파트 거주율:68%
10명 중 6.3명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월 평균 1인당 엘리베이터 이용 횟수
하루 평균 평일 3.8회, 주말 3.3회
총 108회
생활 속의 필수 이동수단 내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가능
엘리베이터 내 LCD 주목도
매체별 이해도, 관심도, 신뢰도, 구매영향력 최고
70.9%
밀폐된 장소 특성상 LCD의 높은 주목도로 광고 효과 증대
전국에 걸쳐 광고 집행 가능
서울, 경기도권 아파트광고 - LG U+ 미디어보드 미디어라이프
그 외 전국 지역 - 올레 KT 타운보드
U+ 미디어보드 [동영상] , olleh 타운보드 [동영상] , U+ 미디어라이프 [독점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