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배너 광고 _ Internet banner Ad

인터넷 배너 광고

인터넷 배너 광고

인터넷 배너 광고

포탈 배너광고···전통적인 인터넷 광고 형태로 포탈 3사 또는 전문 매체에 집중되고 있다. 광고비가 높은 단점이 있으나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매출 향상을 동시에 꾀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이다.

타겟팅/리타겟팅 광고···배너광고와 검색광고(CPC)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광고형태로 일반배너보다 클릭율과 ROAS(광고비 대비 매출)가 높고 다양한 매체에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모바일 광고···모바일이 PC의 인터넷 접속률과 페이지뷰를 앞지른지 3년이 넘었고, 모바일 화면의 제약을 뛰어넘는 상태의 타겟팅/리타겟팅 기능을 갖춘 상품들이 출시되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인터넷 배너 광고

배너광고는 광고매체의 페이지에 이미지, 동영상, 플래쉬 등을 노출시킵니다. 인터넷 광고의 모든 특성을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광고 기법으로 특히 브랜드, 이벤트 홍보 등에 용이하며, 단기간 내 많은 방문자수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광고입니다.

인터넷 배너 광고

비네프 배너광고

인터넷 배너 광고

포탈 배너광고의 특징 - 전통적인 인터넷 광고 매체, 기업체 브랜딩 및 상품 판매용 최고의 인터넷 광고 매체,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다.

인터넷 배너 광고 사례

포탈 배너광고 사례 - 네이버 타임보드 - 네이버 메인페이지 상단 영역을 1시간동안 독점.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 롤링보드 - 모든 시간 대 안정된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한 CPM 상품, 풍부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유저 타겟팅 광고 가능

다음 타임스퀘어 - 다음 메인페이지의 최상단에 시간정보와 함께 디폴트 노출, 텍스트/로고/이미지를 활용한 시간 고정 상품, 초기배너 - 브랜딩광고에 적합한 디스플레이 광고의 대표 상품, 초기브랜딩스테이션 - 다음 초기화면 고정 게재로 임팩트 있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 가능, 특수광고의 대표적인 상품

네이트 메인배너 - 경쟁 3사 포탈사이즈 중 최대 사이즈의 메인 상단 배너, 브랜딩샷 기본형 - 포탈 초기 접속시 15초 이내의 영상광고를 통해 주목도를 높인 대표적인 일 고정상품

타겟팅,리타겟팅 배너

타겟팅/리타겟팅 광고 - 타겟팅을 목적하는 유저를 홈페이지로 유도, 이탈 고객 및 1회성 고객에 대한 재방문 유도, 경쟁사 홈페이지 방문자 대상으로 타겟팅 가능, 특정 키워드에 관심 고객대상으로 타겟팅 가능, 광고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함, 광고 기간, 예산 편성의 자유로움

타겟팅,리타겟팅 배너 사례

포탈 배너광고의 특징 - 전통적인 인터넷 광고 매체, 기업체 브랜딩 및 상품 판매용 최고의 인터넷 광고 매체,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다.

모바일 배너

모바일 광고 분야 : 포탈, 리타겟팅, 앱 중심의 네트웍 광고. 모바일 광고 상품 : 띠배너, 팝업배너, 플로팅배너, 풀(FULL)배너

상품 특징 : 1.포탈- 띠배너 형태의 브랜드 광고, 2. 타겟팅/리타겟팅 - PC용 상품의 확장 형태, 다양한 매체군을 형성, 제품광고에 용이, 3. 전문앱 네틑웍 광고 - 연관성있는 앱으로 구성된 연합매체 광고, 제품광고에 용이

모바일 배너 광고 사례

띠배너, 리타겟팅, 플로팅배너, 풀(FULL) 배너 광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