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 배너광고···전통적인 인터넷 광고 형태로 포탈 3사 또는 전문 매체에 집중되고 있다. 광고비가 높은 단점이 있으나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매출 향상을 동시에 꾀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이다.
타겟팅/리타겟팅 광고···배너광고와 검색광고(CPC)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광고형태로 일반배너보다 클릭율과 ROAS(광고비 대비 매출)가 높고 다양한 매체에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모바일 광고···모바일이 PC의 인터넷 접속률과 페이지뷰를 앞지른지 3년이 넘었고, 모바일 화면의 제약을 뛰어넘는 상태의 타겟팅/리타겟팅 기능을 갖춘 상품들이 출시되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배너광고는 광고매체의 페이지에 이미지, 동영상, 플래쉬 등을 노출시킵니다. 인터넷 광고의 모든 특성을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광고 기법으로 특히 브랜드, 이벤트 홍보 등에 용이하며, 단기간 내 많은 방문자수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광고입니다.
비네프 배너광고
포탈 배너광고의 특징 - 전통적인 인터넷 광고 매체, 기업체 브랜딩 및 상품 판매용 최고의 인터넷 광고 매체,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다.
포탈 배너광고 사례 - 네이버 타임보드 - 네이버 메인페이지 상단 영역을 1시간동안 독점.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 롤링보드 - 모든 시간 대 안정된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한 CPM 상품, 풍부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유저 타겟팅 광고 가능
다음 타임스퀘어 - 다음 메인페이지의 최상단에 시간정보와 함께 디폴트 노출, 텍스트/로고/이미지를 활용한 시간 고정 상품, 초기배너 - 브랜딩광고에 적합한 디스플레이 광고의 대표 상품, 초기브랜딩스테이션 - 다음 초기화면 고정 게재로 임팩트 있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 가능, 특수광고의 대표적인 상품
네이트 메인배너 - 경쟁 3사 포탈사이즈 중 최대 사이즈의 메인 상단 배너, 브랜딩샷 기본형 - 포탈 초기 접속시 15초 이내의 영상광고를 통해 주목도를 높인 대표적인 일 고정상품
타겟팅/리타겟팅 광고 - 타겟팅을 목적하는 유저를 홈페이지로 유도, 이탈 고객 및 1회성 고객에 대한 재방문 유도, 경쟁사 홈페이지 방문자 대상으로 타겟팅 가능, 특정 키워드에 관심 고객대상으로 타겟팅 가능, 광고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함, 광고 기간, 예산 편성의 자유로움
포탈 배너광고의 특징 - 전통적인 인터넷 광고 매체, 기업체 브랜딩 및 상품 판매용 최고의 인터넷 광고 매체,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다.
모바일 광고 분야 : 포탈, 리타겟팅, 앱 중심의 네트웍 광고. 모바일 광고 상품 : 띠배너, 팝업배너, 플로팅배너, 풀(FULL)배너
상품 특징 : 1.포탈- 띠배너 형태의 브랜드 광고, 2. 타겟팅/리타겟팅 - PC용 상품의 확장 형태, 다양한 매체군을 형성, 제품광고에 용이, 3. 전문앱 네틑웍 광고 - 연관성있는 앱으로 구성된 연합매체 광고, 제품광고에 용이
띠배너, 리타겟팅, 플로팅배너, 풀(FULL) 배너 광고 사례